Feelbox Contents

필박스의 보유 캐릭터와 컨텐츠를 소개합니다.

어몽어스로고1.jpg

AMONG US​

2018년 InnerSloth 에서 제작한 마피아 형식의 생존 게임으로 영화 '더 씽(The thing 2011)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전 세계가 즐기는 마피아  게임으로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과 맞물려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CRAYON SHiNCHAN (짱구)

1990년부터 한국내 일본 가족만화의 대명사인 작품으로 일본의 만화잡지 만화액션과 망가타운에

연재됐던 만화이며 이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및 게임이 출시되었으며 일본 및 한국(짱구는 못말려)에서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LOL SURPRISE!

2017년 미국에서 첫 출시되어 여자 아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같은 해 9월 국내 판매가 시작된 이후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인프렌즈

2011년 출시된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스티커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다양성과 보편성을 갖춘 고퀄리티 문구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1996년부터 게임과 TV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의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다양한 문구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1886년 탄생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인의 탄산음료 코카콜라를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디자인 문구 상품들로 재탄생하고 있습니다.

단바리

단바리는 필박스 디자인연구소에서 자체개발한 엉뚱한 매력의 캐릭터입니다.

여러분이 만약 단바리를 보게 된다면, 그녀의 애완풍선인 덕자와 항상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자, 이제부터 당췌 어디에서 나타났는지가 의문인 단바리의 매력에 자 한번 빠져보실까요?
 

2.jpg

리락쿠마(Rilakkuma)

리락쿠마는 영어의 '릴랙스'(relax →편안한)와 일본어의 '쿠마'의 합성어로, 일본의 San-X에서 제작한 캐릭터이다.

리락쿠마는 일본에서 마이붐(귀차니즘)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책으로 출간되고 있으며 현재 여러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한국)에는 2008년부터 알려지기 시작했고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